[Japan]현지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도쿄의 거리 7곳 part.2

Team_locally
2024-12-29
조회수 1779

🗼도쿄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도시 중 하나로, 전통과 현대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곳입니다. 고요한 신사와 역동적인 도시 풍경,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최신 트렌드가 공존하는 도쿄의 거리들은 그 자체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일본 여행(@locally.official)을 계획 중이라면 꼭 참고하세요🔖


1.아자부주반 상점가 (Azabu-Juban Shotengai)

도쿄의 한남동으로 불리는 아자부주반은 도쿄타워와 롯폰기 근처에 위치한 고급 부촌입니다. 에도 시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과 현대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이곳은 좁은 골목길과 국제적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이곳에는 일본 전통 과자, 맛집, 카페 등 다양한 매력이 가득하며, 지역 주민과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2. 메구로 긴자 쇼텐가이 (Meguro Ginza Shotengai)
나카메구로는 아름다운 강변과 벚꽃으로 유명하지만, 메구로 긴자 쇼텐가이도 꼭 방문해봐야 할 거리입니다. 이곳은 작은 로컬 상점, 맛집, 빈티지 숍, 카페들이 가득합니다.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로 변해 걷기에 아주 좋고, 여름에는 나카메구로 여름 축제가 열려 활기찬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코쿠사이도리 (Kokusai-dori)
쿠라마에는 전통적인 장인들이 만든 가죽 제품, 도자기, 장난감 등이 유명한 곳입니다. 코쿠사이도리는 과거와 현재가 잘 어우러진 거리로, 전통적인 상점과 현대적인 카페가 함께 공존하고 있어요. 도쿄의 성수동이라 불릴 만큼 트렌디한 상점들이 가득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4. 나카노 브로드웨이 (Nakano Broadway)
서브컬처의 성지로 불리는 이곳은 애니메이션, 만화,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가득합니다.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상점들이 많으며, 일본 대중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상점 외에도 레트로 카페와 독특한 음식점들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5. 토고시 긴자 쇼텐가이 (Togoshi Ginza Shotengai)
토고시 긴자 쇼텐가이는 도쿄에서 가장 긴 쇼텐가이 중 하나로, 1.3킬로미터에 걸쳐 400개 이상의 가게와 음식점이 밀집해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 고유의 구도심 분위기와 다양한 맛집, 특히 고로케 가게들이 유명해요. 여름에는 토고시 긴자 마츠리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6. 갓파바시 (Kappabashi Dogugai)
주방 도구와 요리 장비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독특한 거리로, 요리 애호가와 셰프들에게 천국 같은 곳입니다. 식기, 칼, 조리 도구는 물론, 실제 음식처럼 생긴 모형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주방 문화와 전문성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만의 독특한 쇼핑 경험을 즐겨보세요.


7. 카구라자카도리 (Kagurazaka-dori)
신주쿠 근처에 위치한 가구라자카는 ‘리틀 파리’로 불리며, 전통적인 일본 분위기와 유럽 감성이 어우러진 독특한 지역입니다. 좁은 골목길을 따라 전통 목조 건물과 현대적인 카페, 고급 사케집 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산책로입니다.

#일본여행 #도쿄여행 #일본투어 #도쿄투어 #일본쇼핑 #도쿄쇼핑 #일본맛집 #도쿄맛집 #일본카페 #도쿄카페 #일본인친구 #도쿄일상

┈┈┈┈┈┈┈┈┈

𝙇𝙤𝙘𝙖𝙡𝙡𝙮 𝙚𝙭𝙥𝙚𝙧𝙞𝙚𝙣𝙘𝙚

현지인처럼 여행하고 싶다면 현지인과 함께!


0 0
공백 없이 입력하세요.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